청년 대학생을 위한 미션 어드벤처 

(UMA)

University Mission Adventure (UMA) is one of YWAM Las Vegas’s customized programs designed to assist college students and young adults in discovering theirGod-given vision and establish a network among students all around the world. 

Contact to Korean Ministry KM@ywamlasvegas.org www.ywamlasvegas.org/UMA
KOREAN MINISTRY

UMA 란 ??

UMA는 한인 대학,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MISSION ADVENTURE 입니다. 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의 한인 젊은이들이 모여서 하나님 안에서 각자의 비전을 발견, 확인하며 서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 또한 이 네트워크를 통해 하나님의 꿈을 품은 지도자로서 자신의 비전을 발전시키고 이루길 원합니다.

UMA는 꿈과 비전으로 고민하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스스로 찾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, 다양한 경험으로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. 학생들은 기간동안 YWAM LAS VEGAS 베이스를 통해 다민족 문화를 경험하고, 미 남서부의 유명 지역들을 견학하게 되며 또한 여러 국립 공원들에서의 현장학습을 통해 하나님의 놀라운창조의 역사를 경험, 확인하는 시간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.

UMA의 시간을 통하여서 열방을 품고 섬기며 자신의 가치를 바로 알게 되는 시간들이 될 것입니다. 그리고 도시내 단기선교등의 다양한 훈련들을 통하여 선교에 대한 마음과 이해가 확장되는 시간들이 될 것입니다. 특히 이 시간동안 각각 다른 곳에서 모이게 될 젊은이들과 함께 훈련을 받으며 교제하고 각자의 비전을 나누고 사고의 폭을 넓히는 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UMA는 총 3주 과정 프로그램으로 성경적 원리를 바탕으로 합니다. 따라서 훈련기간 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법,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과 사랑, 예배에 대한 이해, 그리스도인으로서의 세계관과 비전등 공동체와 선교에 대해 경험하는 시간이 됩니다

UMA는 단 기간이지만 강의와 공동체 생활을 통해 하나님과 나, 나와 나자신의 관계 그리고 나와 타인의 관계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. 또한 하나님 안에서 자신의 비전을 찾도록 돕고 준비시키고자 하는 이 사역의 목적에 따라 개개인의 삶을 향한 하나님의 더 큰 꿈과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.